하유

다이어리 추천!! 텐바이텐 [2020 달과노트 다이어리] 본문

소소한 일상

다이어리 추천!! 텐바이텐 [2020 달과노트 다이어리]

하유HaU 2020. 4. 22. 13:00

 

안녕하세요!! 하유입니다.

제가 유튜브도 하고 이것저것 하다 보니
블로그에 좀 소홀했던 것 같아요ㅠㅠ

이제는 많은 부분에서 적응이 되고 해서
다시 블로그 활동도 열심히 해보려고 합니다!!

어제까지는 맛집 추천이었고,
오늘은 맛집 추천이 아닌 다이어리 추천을 위해
이렇게 돌아왔습니다!!

새해가 시작되고 새해를 맞이해 다이어리를
구매해서 지금까지 사용하고 있는데요
써보고 나니 너무 괜찮아서 여러분들께
소개해 드리려고 이렇게 포스팅으로 들고 왔습니다.

2020년에 새로운 계획 많이들 세우셨나요?
저도 2020년 계획은 정말 많이 세워놨었은데요..
코로나 때문에 많은 계획이
와르르르 무너졌답니다ㅠㅠㅠㅠ
걱정이 앞서네요....

얼른 모든 게 정상화되기를 바랍니다.

제가 구매한 다이어리는 텐바이텐에서 구매한



달과 노트 다이어리

텐바이텐




입니다!!

텐바이텐 달과노트 다이어리

 

짠!!


너무 이쁘죠? 아트적인 느낌의 겉표지가 너무


이뻐서 보자마자 바로 꽂혔던 다이어리입니다.

달과노트 다이어리

 

제 반쪽이도 저와 같은 다이어리를 구매했는데요

디자인만 다르게 구매를 했습니다.



제가 이 다이어리를 구매한 이유는 겉표지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도 있지만 더 큰 이유가 있습니다

바로 속지가 굉장히 마음에 들어서였는데요


그 속지 바로 공개하겠습니다!!!

달과노트 속지

 

한해의 계획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연간계획표!!

매달 꼭 중요하게 해야 하는 일들이나 목표를

적기에 좋더라고요.

달과노트 속지

 

모든 달의 일정을 잡을 수 있는 캘린더

모든 달의 섬세한 계획들을 볼 수 있는 페이지!!

 

달과노트 속지

 

위클리 다이어리

달과노트 속지

 



그리고 마지막이 일기를 쓰는 공간입니다



굉장히 심플하지 않나요?

저는 저만의 스타일로 꾸미고 싶어서

심플한 디자인의 다이어리를 찾고 있었거든요



근데 이 달과 노트라고 하는 다이어리가

저의 눈에 딱 보인 거죠!!

 

이 다이어리가 더 좋은 건

마지막 일기 쓰는 공간입니다!!



일기가 매일매일 양이 좀 달라지잖아요.

근데 일자마다 나눠져 있는 다이어리는

그것을 케어하지 못하겠더라고요



어느 날은 길어서 칸을 막 넘기고 어떤 날은 너무 휑

하고 그래서 저는 일기 쓰는 칸이 제일 마음에

들어서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현재도 굉장히 만족하면서 쓰고 있답니다.

다이어리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시다면

https://youtu.be/OhT10CCAoLw

영상 참고해주세요!!

​코로나가 좀 잠잠해지기 시작했지만
늘 조심하셔야 해요ㅠㅠ

건강 늘 조심하시고요!!

외출하실 땐
꼭 마스트 착용하시고
손 깨끗하게 씻으시고

최대한 외출을 삼사하면서 더 이상 코로나가

퍼지지 않도록 우리 모두 노력해요!!



많이 힘듦 시기를 보내고 있네요 저희 모두

조금만 힘내요!!



그럼 저는 다시 맛집 포스터로 돌아오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