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유

피자알볼로 <날개피자> 솔직후기 본문

여행&맛집

피자알볼로 <날개피자> 솔직후기

하유HaU 2021. 8. 11. 22:54

안녕하세요~여러분
오늘 포스팅은 요즘 드라마에도 너무 많이 나와서 굉장히 핫한!! 피자브랜드죠~
바로

피자알볼로 <날개피자>

입니다!!!


요즘 정말 여기저기 드라마에 이 피자가 엄청 나오더라고요!
비주얼이 너무 맛있어 보여서 저도 냉큼 먹어봤습니다ㅎㅎㅎ

피자알볼로 날개피자

비주얼부터 정말 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피자에 마늘빵이 올라가다니!!
마늘빵에 또 다양한 토핑이 더 올라가다니!!

이건 정말 맛이 없을래야 없을 수 없는 조합인것 같습니다...
알볼로...이 집... 피자 잘하네...


피자알볼로 날개피자 M

일단 같은 맛이 두개씩 있어서
같이 나눠먹기에 좋겠더라고요.

제가 주문한 사이즈는 R사이즈입니다.
원래는 4가지 맛이 다 올라간 피자인데
파인애플통옥수수는 L사이즈에 오는 메뉴더라고요...
사진에서 파인애플통옥수수를 봤는데 없어서 응?했는데...
다음에는 무적권 사이즈 L다....


피자알볼로 날개피자 솔직후기

피자알볼로는 너무 좋았던게
피자도 피자지만 피클이나 이런 기본 구성들의
퀄리티가 굉장히 좋더라고요!

저희 엄마가 피클을 좋아하시다보니 피클에 굉장히 예민하신데 피자알볼로 피클은 보자마자 합격점을 주셨습니다!!

함께 온 기본소스로는 핫소스, 랜치소스, 갈릭디핑이 들어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갈릭디핑이 제일 맛있었고, 랜치소스도 새콤한게 맛있더라고요^^


베이컨버섯올리브

너무 배고팠던 상태에서 먹다보니 계속 사진찍는걸 까먹더라고요...
딱 온전한 한조각을 보여드리고 싶었는데...
암튼 음 이 피자는 3가지 맛 중 하나인 베이컨버섯올리브 입니다.
이 피자는 정말 호불호 없이 누구나 좋아할 맛있는 맛이었습니다.
무엇보다 치즈가 듬뿍 올라가있어서 너무 좋았고, 거기에 베이컨이 함께 곁들여져 있다보니
아주 조금 짠맛이 있긴 했지만..
피자는 그런 자극적인 맛에 먹는거 다들 아시죵?
저는 너무 맛있게 먹었던 맛입니다.


새우 핫치킨

저를 치세요...
또 까먹고 한입 먹다가 생각나서 찍은거 있죠?
그냥 살아있는 피자가 없다고 생각해주시면
될것 같아요...


암튼 다음 먹어본 피자는 새우핫치킨 입니다.
이름처럼 굉장히 매운 치킨이 올라가 있는 피자였는데요..
진짜 이거 제일제일 저의 입맛에 맞았던 피자였습니다. 아니...진짜 새우핫치킨만 한판..판매해주시면 안될까요?
일단 매워서 맵찔이들에게는 조금 힘들 수 도 있는
매운맛입니다.

하지만 매운맛이 정말 먹으면 먹을수록 중독되는 맛이랄까요?
저와 함께 먹은 친구도 매운걸 정말 못먹는 친구인데도 매운 맛이 너무 중독적이라며 결국 하나를 다 먹었답니다^^
분명 매운 맛인데 매운 치토스 맛이 나는 것처럼 저에게는 매운맛과 단맛이 함께 느껴져서 더 맛있게 느껴졌던 피자였습니다.

바질페스토방울토마토

마지막으로는 바질페스토방울토마토 입니다.
이 메뉴는 사실 보자마자 제일 기대를 안했던 맛이긴 한데.. 실제로도 저에게는 가장 마지막인 3번째로 맛있었던 피자입니다.
일단 저는 토마토가 따뜻하게 올라간 걸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별로였고, 바질페스토도 그렇게 좋아하지 않아서..
이건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이겠네요^^


일단 총평적으로 먹어본 평을 말해보자면
저는 완전완전완전 재구매의사 있습니다!!!!
피자알볼로 피자를 사실 맛있다는 이야기는 많이 들어봤지만 이번에 처음 먹어봤거든요.
근데 '여기 정말 피자 맛집이다,' 라는 생각이 저절로 들 정도록 굉장히 맛있는 맛이었습니다.
도우도 치즈가 들어서 두꺼운 도우를 좋아하는 편인데 여기는 치즈도 없고 굉장히 얇은 도우인데도 그렇고 마지막은 바삭하게 끝나는게 정말 너무 맛있더라고요??
도우가 쫀뜩쫀뜩 마지막은 바삭바삭 너무 맛있었습니다.

위에 올라가는 토핑들도 하나같이 모두 맛있었습니다.
먹을까말까 고민하고 계신 분이 계신다면
이 포스팅을 보시면 정말 당당하게 너무 맛있으니 한번 드셔보시라고 추천드리고 싶네요!!

너무 맛있는 피자 브랜드를 알게 되어서 너무 행복했던 어제였습니다ㅎㅎㅎㅎ

그럼 저는 다음에 또 다른 맛집 포스터로 돌아오겠습니다~
코로나가 요즘 심해지고 있는데 모두 건강조심하시고, 집에서 있는 동안 맛있는것도 많이 드시고
집에서 홈트로 건강도 챙기시면서
하루하루 보내셨으면 좋겠어요.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용~~~

(이 포스팅은 어떠한 협찬과 광고 없이 제가 직접 내돈내산 해서 먹어본 맛을 솔직하게 포스팅한 글입니다)



#피자알볼로 #피자알볼로메뉴추천 #날개피자 #송강 #송강피자 #너는나의봄 #알고있지만 #드라마협찬피자 #피자맛집 #솔직후기 #배달음식 #배달음식추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