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유

나만 알고 싶은 카페 [영종도] "엠클리프 카페" 본문

여행&맛집

나만 알고 싶은 카페 [영종도] "엠클리프 카페"

하유HaU 2021. 8. 21. 11:00

오늘은 제가 아주 특별한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정말 여기는 저만 알고 싶을 만큼 너무 좋은 카페라
​같이 공유하면 더 좋을 것 같아서
이렇게 포스팅으로 가지고 왔습니다!

사실 유명해서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실 수도 있지만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카페는 영종도에 있는



엠클리프
인천 중구 마시란로 51-30 엠클리프

입니다!!



여기는 바다가 보이는 언덕 꼭대기에 있는 카페입니다


그러다 보니 커피를 마시면서 편안하게 바다도 볼 수 있고, 해가지는 예쁜 석양도 볼 수 있는 곳입니다

​저도 이곳만 왔다 가면 정말 힐링 받는 느낌이
들곤 합니다.


엠클리프 외관


엠클리프 메뉴판
엠클리프 메뉴판
엠클리프 메뉴판


메뉴도 굉장히 다양하고 전에도 먹어봤지만
맛도 굉장히 맛있더라고요!!

가격이 좀 나가는 편이지만 커피를 마시며 보는
풍경과 맛을 생각한다면 절대 아깝지 않은!!
그런 가격입니다.


엠클리프 디저트

이날 좀 늦은 시간에 갔더니 빵이 다 나가고 없더라고요.ㅠㅠ

너무 아쉬웠지만 그래도 맛있어 보이는 케이크가 있어서 겟 해왔습니다!!!

치즈케이크,마시란떼,아메리카노

마시란떼 9,000원
아이스 아메리카노 5,500원


​다행히 치즈케이크가 남아있더라고요.
비싸긴 했지만 여기 왔으니 안 먹을 수가 없어서
주문했습니다!

엠클리프 카페 전경


저희가 앉은 카페 앞에 바로 이렇게 넓게
바다가 펼쳐져 있었답니다...

가만히 앉아서 시원하게 불어오는 바람을
맞고 있자니...이런게 행복이다 싶더라고요.

정말 바라만 보아도 좋네요♡

정말 바다 보면서 힐링하고 싶다 하시면
저는 엠클리프 정말 강력히 추천합니다!!!


엠클리프 카페 앞 바다

카페에서 나와서 밖으로 나가면 큰 정원이 있는데
그 정원 앞에 서면 탁 트인 장관을 볼 수 있어요.


이 앞에서 많은 사람이 인증샷도 찍더라고요.
저는 바다 자체만으로 너무 예뻐서
정말 많이 담아왔습니다.


한눈에 전경이 펼쳐지는 바다.

그 공원에 의자도 있고 넓어서 아이들과
같이 가서 뛰어놓기에도 아주 좋더라고요.

저도 제 조카들과 함께 왔는데
조카들이 정말 너무너무 좋아했습니다.

​가만히 바라만 봐도..힐링 되는 이 느낌...


맛있는 디저트


이제 바다도 보고 했으니 먹기도 해야죠!
저는 개인적으로 말차 커피슈페너가 진짜 맛있더라고요....

말차랑 커피 조합을 여기서 처음 먹어봤는데
정말 매우 맛있어서 이제는 다른 카페에서도 말차 커피가 있다고 하면 먹어보고 싶을
정도였습니다..!!

여러분도 가게 되면 꼭 드셔 보세요!

영종도 엠클리프 바다 앞에서

마지막으로 해가 지기 전,

카페 앞에 테라스에서 마지막 인증샷을 남겨보았습니다.

해 지기 전 너무 이쁜 전경


정말 매우 좋아서 계속해서 생각나는 카페
여러분에게 꼭 소개해 드리고 싶었어요.

​누군가와 함께이면 더 좋은 카페랍니다.



​그럼 저는 다음에 더 좋은 곳 소개해 드릴 수 있게 좋은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모든 포스팅은 제가 실제로 먹어보고 방문해서 보고 느낀 것을 솔직하게 적은 후기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