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유

안주와 맥주가 맛있는 "역전할머니 맥주" 본문

여행&맛집

안주와 맥주가 맛있는 "역전할머니 맥주"

하유HaU 2019. 10. 1. 13:41

안녕하세요. 하유입니다~~~

 

​저는 오늘 친구의 추천으로 가게된

술집이 있는데 가성비도 좋고!! 도 너무 맛있었던 술집이 있어서

소개해드리고자 돌아왔습니당~~

이번에 제가 소개해드릴 술집은


"역전할머니맥주"

얼음맥주로 유명한 술집


입니다.

많이들 아시는 분들은 아실거라고 생각합니당

얼음맥주로 굉장히 유명한 가게죵!!

처음에 여기는 맥주가 너~~~무 시원해서 맥주 맛집이라 해서 갔는데요..

안주가 더 맛집인....이곳....

전 정말 빠져버렸습니다ㅋㅋㅋㅋㅋㅋ

 

 

역전할머니맥주 내부

 

대충 이런 분위기였습니다~~

더 상세하게 내부를 찍고 싶었지만

사람이 너무 많은 관계로 찍지 못했습니다ㅠ

이점 양해 부탁드려요!!

저는 아무래도 너무 밝은 분위기보다는

조금 어두운 분위기에 느낌있는 술집을 선호하는데요!!

그 느낌을 충족시켜주는 분위기였습니당(합격합격)

 

여기는 민증대신 여권도 된데요ㅋㅋㅋ

너무 재밌지 않나요?̊̈

이젠..여권도 들고다녀볼..까?

(헛소리)

 

역전할머니 맥주의 시그니처 맥주

 

드디어 기다리던(메인인줄 알았던) 맥주가 나왔습니다!!

할맥 500cc 3,300원

겉에 하얗게 김서린게 보이시나요?̊̈

진짜 잔까지 얼음인줄 착각할만큼 엄청 시원하고

위에도 약간 살얼음이 있어서 술을 잘 못마시는 분들도

진짜 맛있게 드실 수 있은 맛이었습니다!!

술은 시원해야 맛있잖아용

그리고 술잔까지 차갑다보니 그 시원함이 정말 오래가더라구요~~~

마지막까지 맛있게 먹었습니당!!

 

 

역전할머니 맥주 시그니처 안주

 

정말정말 맛있게 먹었던

짜빠구리 8,000원

그냥 짜파게티 맛인긴 한데

양도 충분하고 짜파게티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드셔보시는거 추천!!!!!

저는 다음에 재방문을 한다면 꼭 다시 한번 시켜먹으려구요(JMT)

 

 

 

양념순살치킨 8,000원

이것도 굉장히 맛있었습니다!!

안주가 대체적으로 가격대도 비싸지 않으면서 맛도 굉장히 맛있어서

다음번에도 또 재방문하고 싶은 마음이 마구마구 듭니다!

친구와 배고픈 상태에서 저의 블로그를 위해

친구에게 시간을 할애해 달라고 하는게 미안하여

메뉴판을 찍지 못해 정보를 드리지 못하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ㅠㅠ

하지만!! 조만간 꼭 다시 방문할 예정이니

그때는 더 상세한 정보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협찬이나 광고 없이

제가 직접 사먹은 후기를 올리고 있습니다!

저와 취향이 많이 다르지 않으시다면

저의 후기를 전적으로 믿으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당ㅎㅎㅎㅎ

그럼 전 다음에 더 맛있고 유익한 정보로 돌아오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