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유

수제비,칼국수 맛집💜-청정 칼국수 수제비 본문

여행&맛집

수제비,칼국수 맛집💜-청정 칼국수 수제비

하유HaU 2019. 10. 2. 12:00

안녕하세요!! 하유입니당!

오늘 저는 저의 오래된 단골인

수제비,칼국수 맛집을 소개시켜드리기 위해 돌아왔습니다!!

 

제가 소개시켜드릴 맛집은 바로


청정 칼국수 수제비 전문점

부천시 상일로 145번길 42


입니다!!

​여기는 제가 아주아주 어렸을 때부터

제가 제일 좋아하는 수제비 맛집인데요

요즘 가게도 리모델링하고 해서 더더 쾌적해지고 넓어졌답니다👍🏻

 

 

청정칼국수 수제비 간판

 

처음 들어서자마자 맛집을 인정하듯

대기가 줄줄이 있더라구요ㅠㅠ

그래도 약간 식사시간보다 일찍 가서 좀 일찍 들어갈 수 있었지만

​이제 너무 맛집이 되어버린 나만의 맛집ㅠㅠ

 

 

가게 안 내부

 

가게 안 내부는 이렇게 생겼답니다!!

예전에는 신발벗고 올라가서 양반다리로 앉은 형식이었는데

의자에 앉는 헝식으로 바뀌면서 더 깨끗해보이고 청결해졌어요!!

여기가 지하에도 자리가 있다는데 지하보다는 지상이 좋으니

조금 기다리시더라도 지상에서 드시는걸 추천!!!!

 

 

청정칼국수 메뉴판

 

메뉴는 정말 심플하죠?̊̈

정말 칼국수와 수제비로만 승부하는 가게!!

​원래 이런 단일 메뉴만 있는데가 맛집인거 아시죵?̊̈

​재료도 모두 국내산으로만 쓰고 있는 가게

최고최고bbbb

 

 

주문지

 

저희는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저는 여기서 들깨수제비를 정말정말 좋아한답니다!!!

칼국수보다는 수제비가 들깨맛을 잘 흡수하는 그런 느낌이 있거든요ㅋㅋㅋㅋ

인생 들깨수제비

어디서도 여기만큼 맛있는 들깨수제비는

먹어본적이 없어요ㅠㅠㅠ

 

 

주방안 CCTV

 

여기는 조리하는 조리실 안도 다 촬영을 해서

고객들에게 믿음을 주는 가게랍니다!!

국내산을 쓰고 조리과정도 보여주고..

너무 믿음직스럽지 않나요?

 

 

열무비빔밥

 

음식을 기다리고 있으면 가장 먼저 보리비빔밥이 나온답니다!!

​이게 또 진짜 별미예요ㅠㅠㅠ

이 가게에서 주인장님이 직접 담근

열무를 올리고 고추장에 참기름을 양껏 넣고 비벼주면.....

 

 

이렇게 맛있는 비주얼에....  비주얼만큼 맛있는 맛을 느끼실 수 있습니당!!

어렸을때는 그저 맵게먹는게 좋아 고추장을 듬뿍 넣었었는데ㅋㅋㅋㅋㅋㅋ

 

 

바지락 칼국수
들깨수제비

 

보리 열무비빔밥을 먹고있으니

드디어!!̆̈ !̆̈

메인메뉴인 바지락칼국수와 들깨수제비가 나왔습니다ㅜㅜㅜ

바지락칼국수는 정말 해장용으로도

손색이 없을만큼 깔끔하고 시원한 맛을 자랑한답니다!!

들깨수제비는 이렇게 들깨가 깊은맛이 날수가 없다고 생각들만큼

너무너무 고소하고 짙은 들깨맛이 난답니다ㅠㅠ

 

 

양도 푸짐하고 맛도 너무 맛있고

정말 제가 아는 수제비 중 최고의 맛집입니다ㅠㅠ

 

 

 

부천에서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음식을

찾으신다면 꼭 한번 드셔보세요!!

아! 무료로 아이스크림도 제공되니

디저트인 아이스크림까지 알차게 드시고 오세요!̆̈ !̆̈

오랜 단골로써 추천드립니당ㅎㅎㅎ

저는 광고나 홍보없이 직접 제가 사서 먹은

후기만을 올리고 있습니다!!

저는 그럼 또 맛있는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당♥♥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