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유

[부천역맛집] 오늘 그대와, 카페 KISSATEN 본문

여행&맛집

[부천역맛집] 오늘 그대와, 카페 KISSATEN

하유HaU 2019. 10. 4. 16:20

안녕하세요~~

하유입니다!

오늘은 제가 친구와 놀다가

부천에 맛있는 이탈리안 음식점과 카페를 알게되어서

추천드리기 위해 왔습니다!!

저는 광고나 협찬없이 저의 솔직후기만

블로그에 올리고 있습니당!!

 

오늘 제가 추천드릴 곳은


오늘 그대와

경기도 부천시 심곡동 384-19


라는 이탈리아 식당입니다!!

(카페는 아래에 바로 소개해 드릴께요!!)

오늘그대와 입구

입구에서부터 너무나도 취향 저격인

오늘 그대와ㅠㅠ

 

간판 옆에 큰 문이 들어가는 문인데

회전문처럼 밀면 저 문 전체가 움직이는 형태라

너무 신기했습니다!!

뭔가 마법의 방을 들어가는 느낌ㅋㅋㅋ

영업시간 : 12:00~22:00

참고하세용

 

식기구들도 아기자기 너무 귀엽지 않나요?̊̈

너무 배가 고파서 메뉴판을 찍기도 전에

주문을 하고 직원분께서 메뉴판을 가져가셔서

소심한 저는..그렇게 메뉴판을 떠나보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끼 파스타

저희가 첫번째로 시킨 메뉴는

야끼 파스타” 16,000원 입니다!!

마늘절인 삼겹살볶음과 아삭한 양배추와 청양고추가 들어가는 메뉴입니다!

전 짠 음식을 진짜진짜 못먹는 타입인데

아무래도 야끼소스가 들어가다보니 저에겐 아주 조금 짰습니다!!

하지만 친구는 아주 맛있다며 본인의 취향저격이라며 잘 먹었습니다.

저도 맛은 있었답니다!!

 

시금치 크림 리조또

두번째는

“시금치 크림 리조또” 16,000원 입니다!!

전 개인적으로 이 음식이 입에 너무 잘 맞았습니당

저 위에 버터에 구워진 관자가 나오는데..

말 안해도 무슨 맛인지 아시겠죠?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그 맛있는 맛 맞습니다.

제 친구와 저는 왜 관자가 네개밖에 안들어 가냐며

매우 아쉬워했습니다ㅋㅋㅋㅋ

밥에도 버터향이 입혀져 있어 매우 맛있었습니다.

하지만 다른 리조또와 다르게

밥이 좀 잘 씹히는 리조또 식감 이었습니당~~

 

대체적으로 만족스러웠던  식사였습니당!!

 


KISSATEN

경기도 부천시 심곡동 380-19


KISSATEN 외부

KISSATEN 외부는 제가 작년 크리스마스에

갔을때 찍었던 외부 모습입니다!

작년에는 크리스마스라고 저렇게 눈사람도 서있고 그랬는데 ㅋㅋㅋㅋ

 

혹시 외관으로 찾아가시는 분이 계실까봐

옛날사진이지만 가지고 왔습니다ㅠㅠ

매일 11:00 - 22:00

수요일 13:00 - 22:00

목요일 13:00 - 22:00

시간 참고해주세용

저는 매일 일 끝나고 저녁을 먹고 가다보니 10시라는 마감시간에 걸려

방문만 세번째!!

(허탕만 치고 돌아갔더랬져...)

드디어 먹어보게 되었습니다.

(감격)

메뉴판

금액은 여느 카페들과 다르지 않은 금액이쥬?

KISSATEN 가게 내부모습1
KISSATEN 가게 내부모습2

내부는 화이트와 나무느낌을 살려서

깔끔하면서 따뜻한 느낌이 들었습니당👍🏻

조명은 조금 어두웠습니다!

주문한 메뉴들

저희는

“아이스 라떼(4,500원)"

"아이스 아메리카노(4,000원)"

"크렘브륄레(4,500원)"

"말차치즈케이크(5,000원)”

을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말차치즈케이크는 처음 생각했던거랑 비주얼은 달랐지만

맛은 음...

와!! 난 말차다!!!!!!!!̆̈ !̆̈ 하는 맛이었습니다ㅋㅋㅋㅋ

씁쓸말차를 아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만족스러우실 것 같습니다.

저는 씁쓸한건 취향이 아니라...ㅎㅎ

전 크렘브륄레가 진짜 맛있었습니다.

전에 강남에 고에몬에서 후식으로

먹은 적이 있는 디저트인데요!!

그때의 맛을 잊지 못해 또 시켰습니당

사실 저것 때문에 이 카페를 왔답니다🤣

하지만 역시 디저트는 디저트...

먹다보니 달아서 질리더라구요ㅋㅋㅋ

그래도 아주아주 맛있었고

하루동안 입이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당!!

그럼 저는 다음에 또 맛있는 포스팅

들고 오겠습니당

뺘숑~~~~~~~~

 

 

Comments